apple IOS 12업데이트 되네요.

2018. 9. 18. 08:00i-burunai Life

일단 업데이트 합니다.
1.43GB
다운로드 대략 8분
6s+ 심폐소생술 되나요? 많은거 않 바란다.
6s+ 나올 때 그 성능 복구만 되라~ 비나이다~ 비나이다~
겨울철 조루 밧데리 복구정도? 이건 힘들겠지ㅠㅠb


뭐가 바뀐것 보다. 내폰 성능이 정상대로 발휘나 했음 좋겠다. IOS12 기대해본다. 아니 내 성능만큼만 나오게 해줘야 할긴데, 언능 받아져라~

지금은 업데이트중...

어ㅂ데이트 완료 되었네요
자동업데이트 켬/끔 이 있네요. 있었나@@


제일 먼저 측정 아이콘이 눈에 들어오네요.


일단 구형폰에서 줄자 하나 나왔네요.ㅋㅋㅋ 좋네요
다만 위에 2개측정후 어플을 않끄고 스크린만 off해놓고, 잡일좀하다가 다시 잡으니 폰이 따듯하네요. 대략 30분 흐른시점 밧데리가 많이 다네요. 75% : 측정어플 사용후 off 해줘야 할 듯 합니다. 않그러면 밧데리 조루될 듯 ㅋㅋㅋ


사진쪽에 For You가 생겼네요.


애ㄹ범쪽 UI가 살짝 바뀐거죠?^^


음성메모 살짝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