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i가 부루나이를 추천해주네요. ㄷ ㄷ ㄷ ㄷ ㄷ

2018. 9. 10. 01:48i-burunai Life

가족과 함께 아이들 옷을 구매하러 매장을 잠시 방문하고, 매장을 내려오다가 들린 사과매장 ㅋㅋㅋ 잠시 이것 저것 만져보다가 요즘 4K로 올리는 이미지가 27인치 Mac에서는 어찌 보이는지 사파리에서 burunai를 검색하는데, 오잉~ ㅋㅋㅋ
Siri가 추천하는 웹사이트라고 뜨네유~ ㄷ ㄷ ㄷ


그래서 아이패드 프로에서도 해봤더니, 같네유~



Siri가 다 추천을 해주네유~ 어떻게 추천이 되는건지 모르겠네유~ 기분은 좋으나, 좋은 정보가 없는 개인 불로그인데 말이쥬~^^

뭐 그냥 이런일도 있구나~ 하며, 지난 추억 올려보네유~
다음은 google 에서 검색이 되었으면 하네유~
아이디 만들때 피해야되는 상황중 하나일 듯 하네유~
부루나이 / burunai 검색하면 첫페이지에 늘 부루나이 라는 나라가 나옵니다. ㅋㅋㅋ

그래서 바로 검색은 않되는 상황, 좋은 정보? 그냥, 내가본 시점의 빛을 꾸준히 차근차근 올리다 보면 구글에서도 아이디 치면 바로 검색되게 해주겠쥬~ 그런데, 부루나이 라는 나라가 있어서 힘들 듯 ㅋㅋㅋ

이런일이 있음 저런일도 있는 삶
쭈욱 가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