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프로세서 업데이트하면 성능이 저하될 수 있다는

2018. 1. 3. 20:50i-burunai Life

기사를 오늘 접했네요. 프로세스면 CPU? 맞쥬! 현직 사용되는 것 대부분 다 겠네요. 인텔프로세서(Intel processor) ㄷ ㄷ ㄷ ㄷ ㄷ.

나쁜 해커들 나빠유~
머지 보완문제로 성능이 저하되는 구나. 애플은 밧대리만 바꾸면 성능이 상승한다는데 ㄷ ㄷ ㄷ ㄷ ㄷ 애플도 보완문제로 패치하고 그랬는데, 이럼 애플이 한 수 위인가요. ㄷ ㄷ ㄷ

기사는 아래를 참고하면 됩니다.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16&aid=0001336188

참 신기하네요.
애플이 밧데리를 교체하면, 성능이 나아진다고 했으니, 인텔도 파워를 바꾸면ㅋㅋㅋ 앗! 죄송^^ 스마트폰과 PC는 다른 문제인가요? 지식이 없으니 알 수가 없네요.ㅠㅠ
전문가의 기사가 나올 때까지 기다려봐유~


그나저나 사용상에 문제없는데, 간혹 눈에 거슬리는 부분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혹시
밧데리 교체하신 삼춘들 좀 어떤가요? 

초기 성능이 돌아왔나요?


교환을 해야하는지@@
아~ 몰랑 스마트폰도 성능저하 ㅠㅠ

2007년에 탄생한 제 PC Dell Precision T7400 workstation 이제 10살 넘었는데, 패치가 언제 나올지는 몰라도 열심히 연산 해 줬는데 말이쥬~

사진 Raw파일 열 몇장씩 열구 그랬는데 ㅋㅋㅋ


나의 고물 PC마져ㅠㅠ 패치하믄 성능이 바닥치겠네요. 골골 사골모드 PC되겠네요.ㅠㅠb 그래도 이 관련 추후 기사를 기다려 봐야겠어요.

삼춘들 PC 패치하면, Raw파일도 못여는 사골 CPU 되는건 아닌가? 몰라유~ 혹시 부팅마져 않될까? 하는 생각이 드는 제 사골PC ㅠㅠ

이젠 수리가 아니라, 다시 구매를 해야하는 건가?
조만간 신상 보드와 CPU가 줄줄이 나오나유~?
그 이전에 PC업그레이드는 자중하세요. 삼춘들^^

기다려 보자@@


위아래 광고를 클릭해주시면, 사진을 담고싶은 부루나이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광고는 구글애드센스에서 제공하는 광고임을 알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