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오늘 2일부터 밧데리 교체 시작했어유~ 삼춘들

2018. 1. 2. 15:01i-burunai Life

오늘 2일부터 유상교체해 준답니다. 문자보내주면 참 좋았을 텐데, 이런거에는 미온적인 기업들 에휴~ 변해라 좀! 신품광고는 멋드러지게 하는데, 이젠 a/s는 꽝여 꽝!

내가쓰는 6s+ 과연 밧데리 교체가 답일까?
전문가의 기술적인 속시원한 정보나 기사는 없네, 아님 내가 아직 못찾는건가?
그냥, 밧데리 10만원짜리 3만4천원 유상 교체래요. ㅠㅠb

밧데리교체후 성능이 그 당시 6s+발표시 성능으로 나오는지, 누가 테스트 한게 없나요.? 난 그 홍보 성능을 믿고, 그 가격주고 산 건데, 애플이 이걸 알려주지 않고서 쉬쉬하다가 밧데리만 교체하면 된다? 나원참!


지난 겨울부터 한강 칼바람 맞으며, 참수리 꼬랑지라도 볼라고 가서 아이폰 주머니에서 꺼낼 때 마다. 밧데리 잔량이 광이탈, 꺼짐을 올해도 마찬가지오~ 경험하고 있는 나의 아이폰!
겨울철 한강가면 보온 덥개 해줘야ㅠㅠb

어찌 밧데리를 교환하면 성능이 좋아진다는 건지, 잘 모르는 저는 이해가 않가요.

결국 또 내비용과 시간을 내야 되는구나 ㅠㅠb
애플에서는 문자하나 오지 않는거 보면, 그냥 아는 사람만 유상교체해라~ 이런 거내요. 밧데리 문제가 있으면, DSLR카메라도 무상교환하던데..... ㅋㅋㅋ

성능이 상승한다. 어디까지ㅜ성능이 상승하는거니? 애플에서 공식적으로 게재해줬음 한다.

그런데 말입니다.
가족 모두 아이폰으로 가려다가 그나마 이런 사태의 글을 봐서 이나마 다행이라 생각하며,
부루나이는 앞으로 나오는 애플 제품은 사지 않으렵니다. ㅠㅠb
앞으론 통신사 공짜폰으로 나오면 어찌 한번 써볼랍니다.
무상으로 줄 그런 회사가 아니니 이렇게 적어봐요. ㅋㅋㅋ
이러다 애플이 부루나이한테. 무상으로 주면 ㄷ ㄷ ㄷ ㄷ ㄷ ㄷ
좋아라~ 해줬는데, 이젠 미워할 수 없는 존재로 내 기억속에서 delete 했으니, 필요없잖유~^^ 아듀~아듀~ 바이~애프라~~~ F점수 준다.

이런 마음입니다.ㅠㅠb

오늘 2일부터 3만 4천원유상으로 밧데리 교체해 준다고 합니다. 이 블로그 오시는 아이폰 사용하는 삼춘들 참고하세요.
이번 아이폰 성능 저하문제로 집단 소송을 준비하고 있다는 내용도 들어서 “아이폰소송참여방법” 으로 검색했더니, 나오네요. 참여결정은 삼춘들 각자 결정하여 신청하면 될 듯 합니다.

밤에 슈퍼문 온다는데... 슈퍼문 감상과 기운이나 받아야 겠네요. 근데 이 슈퍼문도 툭하면 온다는 기사가 ㄷ ㄷ ㄷ ㄷ ㄷ 도대체 기준을 어디다 두고, 슈퍼문 슈퍼문 하는지? 기자님! 이쯤되면 한번쯤 그 기준을 함께 써주는 것도 좋을텐데~ 말입니다. 저같은 케초보 지식인을 위해서 ㅋㅋㅋㅋㅋ
슈퍼문 온다는 기사가 막 그냥 골목골목 슈퍼가 있듯이 막 그냥 슈퍼문이라 하는 건가요.? 지난해에도 수퍼문이 몇번 온 듯 한데요. ㅋㅋㅋ
2018년 1월 1일 00시00분을 조금지난 슈퍼문이 다가오는 순간의 달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