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5에 생명력을 넣어주다. ㅋㅋㅋ

2016. 12. 17. 11:24i-burunai Life

G5 잘 만들어 놓고 버리는 ㅠㅠ
G5에 옵션을 알았지만, 당황하시면 잊혀진 그곳 ㅋㅋㅋ
휴대용 저장소라 불러다오~ 용량부족 해결 끝!

왔네~ 왔어. 로켓배송 ㅋㅋㅋ빠르네요.
어제 저녁때 주문했는데, 오늘 아침에 띵동.


그건 그렇고, 마님이 사용하는 G5가 버벅 거리는 상황이 많이 발생하고 있어서, 폰을 바꾼다 하길래~ 메모리를 확인 했더니 ㄷ ㄷ ㄷ 거의 만땅!


그래서 micro sd 64GB 메모리를 64기가 매모리를 선사 해줬다. 대부분 사용자들은 모르세 ㅋㅋㅋ


G5 처음 구매할 때 메모리 32GB가 뭐야~ 넣어줄려면 팍팍 넣어줘야지? 했던 기억이 있다.
몇몇 모델들이 추가 메모리를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데, 이것이 없었다면 스마트폰 사용시 스마트폰 초창기에는 게임과 영화 그리고 음악을 주로 사용 했다면, 이제는 용량과의 전쟁 ㅋㅋㅋ
샌디스크 Micro ultra uhs-i 64GB 로 수혈을 해줬다.


요래 빈 슬롯하나가 허전하게 비어 있죠~^^


여기에 64기가 추가로 넣어준다. 아차~ 그 이전에 메모리카드에 정품 스티커 붙히세요. 메모리 에러 날 경우 교환 받아야쥬~ ㅋㅋㅋ

스마트폰이 이제는 추억을 담기위한 카메라기능에 익숙해 졌다. 용량과의 싸움으로 승부수를 던져졌다. 메모리용량의 한계로 ㅋㅋㅋ 스트레스 많이 받아서 결국 멀정한 폰 버리고 바꾸었을 듯~


스마트폰에 성능 좋은 메모리를 넣어 기존에 용량으로 인해 느려졌던, 멈춰버렸던, 꺼져버렸던 문제를 해결 하였다.


만약 내폰이 이런현상이 생기면 한번쯤 용량을 확인하고, 성능과 착한가격대의 메모리를 넣어주는 것도 좋다.
내 아이폰은 ㅠㅠ 이런 슬롯이 없어 ㅠㅠ 없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