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간의 구글애드센스 예상 수입 연말정산

2016. 12. 24. 08:19i-burunai Life

와우~ 정말 벌긴 버내유~ 쪼금 ㅋㅋㅋ
반신반의하며, 수익이 나겠어 했는데, 정말 카운트가 시작됐다.
그래도 블로그 운영? 그냥 나의 추억 쌓기하면서 작지만 수익이 생긴다는 것은 기쁘지 아니한가?


3개월 동안 내가 먹은 것, 내가 찍은 스냅들을 올려서 반응은 있다는 것을 가능성 있구나 생각하면, 차근 차근 쌓아 올라가보자.^^

​한페이지 한페이지 하다보면 나도 1일 수익 5달라 목표로 도전해 봐야 겠다. 우선 달에 하루라도 한번 5달라 찍어 보는 날이 오길 목표로 ㅋㅋㅋ

3개월간 구글애드센스 예상 수익은
7.89 달라 ㄷ ㄷ ㄷ ㄷ ㄷ


자그마치 7.89$. ㅋㅋㅋ


내년부터는 더 나아지겠지 하면서,
여기서 대부분 포기한다네요. 초심으로 돌아가 내년에는 새로운 단장으로 ㅋㅋㅋ

환율도 기대하면 100달라 모아서 코드가 오는 그날까지, 하루에 5달라 모으는 그날까지 ㅋㅋㅋㅋ
연말결산 끝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