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역 카카오프랜즈 구경했네요.

2016. 12. 8. 22:35i-burunai Life

어릴적 문방구에서 이것저것 복제하여 다 팔았는데, 이제는 독자브랜드 캐릭터를 만들어 판매하는 시대.

신촌역에 도착해서 나가다보면 카카오톡에서 만나는 흔한 아이콘이 인형으로 양 옆에 서 있다.
아이들이 구경하고 가자고 하여 몇컷 담았다. 입체로 보는 재미에 ㅋㅋㅋ


요즘세대들이 흔히보는 것 카카오 채팅을 하다보면 이모티콘이 눈에 익어서 무뎌지면, 어느순간 길거리에서 만났을 때, 마치 오랜 친구처럼 거부감이 없는 듯 반기고, 입가에 미소를 지은다.

이것이 전략이다.
주변을 그냥 구경만 했다.


가격도 제법 나간다. 그래도 유동인구가 많은지 북적북적인다.


카카오톡에 나오는 캐릭터들 ㅋㅋㅋ 귀엽다.

​​


인형부터, 문구류, 소품등을 판매하네요.
무수한 캐릭터들 중에 이래 나오면 성공 한거쥬~ ㅋㅋㅋ

아이들이 작은 먼가를 하나씩 들고 오네요 .


기념으로 샀데요. ㅋㅋㅋ

아쉬운 것은 냥이 캐릭터 나오면 전량 구매할 텐데, 왜 않 만들어서 팔지 ㅠㅠ 냥이 캐릭터 나와라~

이렇게 집에 오던중 카카오프랜즈 신촌역 매장에서 잠시 눈요기하고 왔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