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 냉면을 먹자! 김가면옥 에 갔네요.

2016. 8. 10. 13:34i-burunai Life

오늘도 날씨는 습하면서 덥네요. 일상의 밥대신 냉면을 먹을까합니다. 선릉의 고층건물 사이사이 골목길에 여러 음식집이 있는데, 오늘은 냉면을 찾아 갑니다.


회냉면 물냉면 비빔냉면 주문 넣고 잠시 기다리는 동안 메뉴좀 봤습니다.


잠시후에 반찬 몇가지와 냉면들이 입장을 하네요. 더위에 맘이 급해서 젓가락으로 휘~ 져으려다 한컷 담았습니다.

비빔냉면


한젓가락 휘익 ㅋㅋㅋ 물냉면
면이 일반면과는 다르쥬~ 메밀을 사용해서 살짝 두껍고 의외로 면발이 부드럽게 넘아갑니다. ㅋㅋㅋ


회냉면



먹음직스럽게 후르륵 마셨네요. 더위를 잠시 잊기에는 냉면이 좋은 것 같습니다. 오후 늦게 군것질은 필수 ㅋㅋㅋ

좀만 참자 더위는 가고 추위가 오겠지 ㅋㅋㅋ
맛점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