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루나이 2017년 구글애드센스 수익 Google Adsense 결산

2017. 12. 14. 21:54i-burunai Life


올해도 몇 일 않남았네요. 구글애드센스 인증받고 지금까지, 소수의 유저님들이 제 블로그에 사진올린 것을 감상하고, 위아래위위아래 광고를 클릭해 준 덕에 $21.90 달라 벌었네요. 감사합니다.
올해는 마음적으로 시간여유가 많지 못했는데, 내년은 또 어떨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이 글을 보시는 모든분께 한해 잘 마무리하시고, 새해에도 즐거운 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가끔 맘에드는 마음에 들어오는 사진 감상하셨다면 위아래 광고 클릭이 저에게는 큰 도움이 됩니다.

그 덕에 21.90 달라를 벌어지다니, 100달라되는 날 다시 포스팅해 볼게요.^^

내년에는 적어도 하루 1000명정도 들어와야 ㅋㅋㅋ 바라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와우~ 21.90 달라 ㅋㅋㅋ
고급진 사진을 올려봐야겠네요. 분발분발^^
잠시나마 즐거운 감상의 블로그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꾸벅~^^
구글애드센스 수익관련 글만 쓰면 읽는 분들 서운하시쥬~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지난추어긔 한강 쇠부엉이 입니다.

지금은 환경이 변해서 오질 않는데, 올해 한번쯤 날 좋을 때 산책한번 해 봐야겠습니다.
천연기념물 Short-eared Owl 쇠부엉이 잠시 감상하고 가세요.^^


겨울철 미끄럼, 감기 조심하세요.
출사길 늘 안전운전하세요.^*
부루나이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