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폰 성능이 왜이래....

2017. 12. 24. 11:04i-burunai Life

크리스마스 이브날 기사 하나 봤네 봤어 ㅠㅠ
내 아이폰 어쪄 ㅠㅠ
지난주 참수리 촬영가서 밧데리 광이탈 꺼짐ㅠㅠ
​​


내 주변 지인과 농담삼아 이야기했던게 현실로 다가왔네요. ㅠㅠ

핑계 좋네~ 유치하네~

결국 업데이트한 IOS 11이 범인? 디자인 변경, 보안, 버그 패치라면서~ ㅠㅠ
야~ 애플아~ 심히 맘에 스크레치가 훅 간다. ㅠㅠ

지인과 했던 이야기 내용은 “새제품 사서 쓰면 수명 타이머가 있어서 맛이가게 해놨을 거야~” 제 기능 발휘를 못하게 해놨을 거야~ 그 시점이 신품나올 쯤 농담으로 들은 이야기ㅋㅋㅋ 하는데 ㅠㅠ 아, 이건뭐냐?

애플아~ 이거 다 리콜해라~ 리콜이 문제가 아니라, 소비자를 바보로 만드는 놈일세.
이제 애플 사랑은 무슨 ㅋㅋㅋ
야듀~~~~~~~~ 바이~~~~~~~~

신품 발표할 때 성능과 밧데리 종전 모델보다 향상된 것을 홍보하면서 이런 짓을 하냐? 혹시, 2년되간 녀석과 비교한 건 아니지?

[ 성능테스트 내용 기사 ]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25&aid=0002783584

[기사내용]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105&oid=277&aid=0004144235

경고 문구나 해결 할 수 있는 문구를 보내주면 될 것을 ㅠㅠ 밧데리 수명에 따라서 제 성능 발휘가 않 될 수 있다고 하면 될 것을 ㅠㅠ

돈에 눈먼 짓을 하다니, 결국 타이머 걸어놨네 놨어~ 하며 지인과 쓴 웃음을 ㅠㅠb 이브날 다시 한번ㅠㅠb


이번 업데이트 언제할거냐? 묻는 창이 하나 뜨데유~


나중에 했더니, 글세
또 물어본다. 왜! 맛탱이가게 할라구 ㅋㅋㅋㅋㅋ

업데이트 않 할거다.


이 기능 이용해서 알려주지~ㅠㅠ
이제 업데이트 않 할래유~
드러워서 퉤퉤~
비도 내리네유~


밧데리 교환하면 된 다는데, 이게 정답일까? 개인적으로는 아닐 듯 하다. 근본적으로 소프트웨어를 해결해야징.
IOS11 이 1차 문제고, 그 다음 밧데리 교체? 이래야 되는 건가?

전문가가 아니니 알 수 있나? 애플은 알지?

여 하 튼
이후 어찌 나오든 6s+ 망가지는 날까지 사용하고,

바이~바이~^^ 아 이 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