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11.1업데이트가 떳네~ 떳어~

2017. 11. 2. 14:13i-burunai Life

그닥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는데, 그거 있잖아요. 먼가 새로워졌다는 기대심리에 반해 신상나오면서 이전모델에 업데이트하면 느려진다는 심리 ㅋㅋㅋ 아니죠. ^^

그냥 업데이트되면 문제해결 했나보다 하고, 이젠 넘겨버리네요. 일단 업데이트 되었다는데, 전 저장공간부터 해결해놔야겠네요.ㅠㅠ 요즘, 뭔가를 실행하면 한템포 쉬었다하는 현상 ㅠㅠ 저장공간문제 ㅠㅠ
그리고, 128GB 신상 아이폰좀 내줄 것이지, 64 / 256 GB 양자택일 ㅠㅠ
메모리가지고 가격을 ㅠㅠ
아직도괜찮은 iphone 6s+ 아이가 쓰는 폰 입니다.

한템포 더 쉬었다가 관망해야징 ㅋㅋㅋ

IOS 11.1 업데이트내용 스샷 253.4Mb 내요


읽어봤지만 잘 사용하지 않는 부분 ㅠㅠ 사진 부분이 있어 고민고민 ㅋㅋㅋ
이번에는 업데이트 되었다는 표시는 않해주는 것으로 봐서, 중요한 부분은 아닌 듯 꺙~ 패스해 볼라구요. 또 한템포 쉬어야쥬~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