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5] 휠체어에서 보행보조기로 바꾸다

2018. 5. 6. 17:07i-burunai Life

오늘은 간병을 다시교대하는 날
새벽과 오전에 비가 내렸다가 구름이 서쪽으로 빠르게 이동하며, 파란하늘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아이들과 재래시장 골목을 걸으면 아이쇼핑하며 병원에 도착했네요. 도착하니 형이 엄마 걷는다고 하여~ 오잉~ㅋㅋㅋ
정말 걷네요. 휠체어 이용보다는 훨 쉬워진 행동들 손주들도 와서 걷는 모습을 화장실가면서 보행보조기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이렇게 수술후는 이제 일상 병원생활과 비슷하여, 걷는 모습을 보고, 이제 추억속으로 접고, 이와 관련된 글은 마무리하네요.
이젠 주중에 간병인을 알아봐야하고, 다음주부터 재활치료를 진행하면 퇴원도 다가오겠죠. 수술부위 부작용이나 염증없이 잘 아물었으면 하네요.


이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는 듯 합니다.
아무조록 건강 잘 관리하시고, 아름다운 빛 담으러 다니실 때 안전 안전 안전운전하세요.


부루나이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