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Procam4 G6 카메라 수동모드 화면 인터페이스

2017. 4. 16. 15:05i-burunai Life

카메라 기능은 다 아시는 만큼 패스하고, 스마트폰의 수동모드 화면이 모였다. ㅋㅋㅋ

LG G6 전문가 모드

Samsung 갤럭시 S8+ 프로모드



그리고 아직도 수동모드가 없는 

Apple 아이폰 ㅠㅠ 사진모드

그래서 어플하나 구한 

Procam4 사진모드

개인적으론 카메라화각이 담아내는 풍경을 전체화면으로 보면서 촬영하는게 맘에 든다. 인터페이스도 깔끔한 것이 좋다. LG G6에 수동카메라기능과 인터페이스에 한표를 던진다. ㅋㅋㅋ

개인적인 취향이니 입맛에 맞는 것을 고르면 되죠. 제일 중요한 것은 담아야 될 타임에 내손에 카메라가 있어 그 순간을 담았을 때 진정한 카메라쥬~  ㅋㅋㅋㅋㅋ

그렇지 않으면 아무리 비싼 DSLR카메라든, 일회용카메라든 장농표 카메라로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기계덩어리라 생각이 됩니다. ^^

기술이 발달하여 초고속촬영모드와 욕심의 조리개값도 변경되는 그리고 4천만화소가 나오는 꿈을 꾸며 ㅋㅋㅋ

수동카메라 기능의 인터페이스를 Samsung, LG, Apple 그리고 Procam4 인터페이스를 한자리에 모아봤다.

즐거운 추억 많이 담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