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의 진국수 식당에서 호르륵^^

2016. 8. 31. 00:18i-burunai Life

오늘은 주로가는 식당의 메뉴가 좋은지 매진이 되버렸다.
그래서 면류로 결정하고, 조금 내려와 기다렸다.
작은 공간이지만, 밖에서 보니 주방장님이 열심히 음식을 만드는 모습이 보였다.


작고 붐벼 밖에서 대기타는 동안 주문을 먼저 받는 센스쟁이 이모^^
​가격은 준수합니다.^^


주문한 것은 진국수, 비빔국수, 샐러드국수 이다.
처음 갔으니, 진국수 한적가락 담갔다. ㅋㅋㅋ


면빨이 가느다란 잔치국수 생각했는데, 중면정도되는 면빨이 육수에^^
생각과는 달리 부드럽고 식감이 좋았다.


좀 자극적인 맛을 원하면 뚜껑열고, 한숫가락 넣으세요.^^


빨간 비빔국수가 식감을 자극하네요. 맵지 않아요. ㅋㅋㅋ
면먹고 공기밥있음 좋은데, 아쉽게도 햇반만 있다네요ㅠㅠb


그리고 이색적인 비쥬얼 샐러드국수인데,
데코 부터가 ㄷ ㄷ ㄷ ㄷ
내가 좋아하는 게살두 있고, 비쥬얼이 일단 좋고 맛도 좋아요. 다음 점심으로 예약 ㅋㅋㅋ 처음 본 국수 메뉴^^


국수집의 찬은 다들 아시쥬~^^
노란무~ 단무지~ 닥광 ㅋㅋㅋㅋ 과 김치^^


이렇게 오늘도 한 젓가락으로 배를 채웠습니다.
역시 면은 많이 먹어도, 먹고 2시간후 초코파이 하나 꿀꺽
해주는 센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