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카카오 프렌즈 선풍기 받았다.

2016. 7. 24. 17:19i-burunai Life

지인분이 더위에 건강 혹사시키지 말라고, 더위에 타죽지말라하며 ㅋㅋㅋ 선풍기를 ㄷ ㄷ ㄷ ㄷ ㄷ

촬영가서 얼굴 깜시되지말라 했는데, 일단 개봉과 조립을 하고, 정상 작동 되는지 확인 해 봤다.

Portable USB Fan (Tube Edition)


초간단 부품이 들어 있네요. 이정도는 누구나 조립하겠쥬~


이륙준비 완료네유~ 그 모습입니다.


컴에 꽂았더니 이녀석 곡예비행 시작 ㅋㅋㅋ 바람을 나한테 보내면 비행기 떨어지는데, 시원시원하다. 정상작동확인 했다.


아~ 이게 먼가요. ㄷ ㄷ ㄷ ㄷ ㄷ
난 아이가쓰는 아이폰인데 ㅠㅠ 스마트폰 핀이 ㅠㅠ
단단 다따단 ~


아쉽게도 갤럭시 폰에 맞는 핀이 ㅠㅠ
그래서 패스 ㄷ ㄷ ㄷ ㄷ ㄷ ㄷ

결국 공주님 폰에 맞는다. 줬다


그냥 촬영가서는 모자이용해서 손부채나 ㅋㅋㅋㅋㅋ
그래도 정 이니겠습둥~ 잘 쓴다고, 고맙다는 말 전했습니다.
에~ 잇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