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히어로즈 치어리더

2016. 7. 24. 14:17i-burunai Life

집근처 가까운 고척동 스카이돔 야구장이 있다. 그곳을 홈으로 활동하는 넥센 히어로즈 야구팀^^

아이들이 좋아하여, 예전 OB베어스 팀 이후에는 관심이 없이 지내왔다. 야구장 예약하고, 돔 구장도 생겨 이제는 눈이오나 비가오나 바람이 불어도 ㅋㅋㅋ 경기는 쭈욱 진행되어 좋다.

그중에 이팀의 경기구경과 선수들의 멋진 플레이 뒤에 흥을 돋아주는 분들이 있다.

바로 낵센히어로즈의 치어리더 분들이다.


아쉽게도 뒷쪽에 계신분은 거리가 거리가 멀어서 ㅠㅠ
다음 관람때는 모두 담아야겠다.^^


흥겨운 음악, 선수별 응원메시지가 인상적였다. 응원문화가 돔경기장에 울려퍼지면 흥이 절로난다.


경기 횟수가 더해가면서 시끄럽다하던 아이들도 어느덧 응원가를 외워서 따라부르는 것 보면 ㅋㅋㅋ 마냥 웃음이 나오고 즐겁다.


치어리더의 응원과 율동이 없으면, 야구경기가 따분하고 지겨워 질 수 있는데, 경기내내 응원율동으로 흥을 던져주는 치어리더가 있어 가족이 즐겁게 응원하며 관람할 수 있었다. 사실 자리가 좁아서 아이들이 가자고 보챌줄 알았다. ㅋㅋㅋ


흥겨운 율동과 응원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