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컨텍은 기본. 스마일의 소유.초롱초롱한 노랑 눈망울에 쇠부엉이좀 만나 봤으면...

2018. 2. 22. 23:49Wildlife Birds/Short-eared Owl 쇠부엉이

올해 잔득 기대했던, 겨울 철새^^

못보면 서운한 초롱초롱한 노랑눈망울의 스마일 소유의 아이컨텍은 기본인 새^^

쇠 부 엉 이^^

 

하지만, 자연은 역시 시간이 흐르며, 사람들에 의해서 조금씩 조금씩 환경이 변하고 있다는 것을 잘 아는 새.

그 새가 바로 쇠부엉이 였네유~ 작년까지만 해도 잘 놀아줬던 쇠부엉이. 올해는 어떤 이유인지 모르지만, 그 곳에 없었다.

아~ 그래서 인간의 손과 발이 다으면 않되는구나 하면서 배경도 그렇고 그런 앉아있는 모습과 지난 그곳 여주의 쇠부엉이의 마지막 샷 올려본다.

내년에는 이쁜 횟대에 앉아서 다양한 행동을 보여주길 바라면서...

여주가 아닌 풀위에서 자세 취해준 쇠부엉이들...

아이컨텍은 필수항목이쥬~ 스마일은 기본^^ 그 쇠부엉이들 입니다.

보는 자체가 귀여운 쇠부엉이들 입니다. 이녀석들 항상 웃어주더라구요.

그래도 보잖아유~ 삼춘^^

요런 표정만 해줘도 감지덕지쥬~

목 돌아간다~ 부루나이 ㅋㅋㅋㅋㅋㅋ

이런 곳에만 있어주면~ 메모리 풀루다 채워줄 수 있는데, 말이쥬~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구요.

보면 귀여움에 푹빠지쥬~ 헤어나질 못 할 겁니다.

그래도, 저는 요런 횟대에 앉아서 쇠부엉이의 다양한 동작들을 담고 싶더라구유~

지난해 겨울처럼 요래 앉아 준 모습 올해도 기대했지만, 아쉬움을 뒤로하고, 내년을 기약해봅니다.

지난해 쇠부엉이 여주뜰에서 스튜디오같은 배경에 귀요미 쇠부엉이 마지막 샷으로 위안을 삼아봅니다.

귀요미, 아이컨텍은 기본에 스마일새^^ 보는 순간 빨려들어가는 눈망울위 소유새^^

쇠부엉이 였습니다. 하지만, 이녀석 맹금이유~ 조심조심^^

 

꿀밤되세유~

부루나이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