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ADEX 행사장에서 만난 랩터

현존 최강의 전투기로 뽑히는 F-22 랩터를 만나보고 왔다.


2기가 와서 멋진 비행술도 보여주며, 잠시나마 대한민국 상공을 날아주었다.

랩터가 개발된 것은 20년정도 된 듯하고, 미공군에 도입되어 하늘의 제왕 12년이된 전투기다. 대한민국은 이제 고등훈련기 T-50 정도 만들어내는 시점에 12년전 스텔스기능을 가지고 있고, 대기권에 근접비행도 가능한 랩터 자국에서 수출금지된 전투기로, 우리나라에는 F-35를 계약했다죠. 음~~~~ F-22로 바꿔 도입된다면 참 좋겠다는 바람인 그 기체를 가을하늘아래 잠시 정차하고 있는 랩터~ ㄷ ㄷ ㄷ ㄷ ㄷ 무셔~워@@ 담아봤습니다.

 

D800 고화소? 이제 D850이 나와서 중화소 ㅋㅋㅋ .

D800으로 담아서 크롭놀이로 zoom~

세로로 크롭좀 해 보고

다시한번 캐노피쪽으로 좀더 크롭좀 해보고, 자세히 보니

 You can run but ......You’ll only die tired ...... 맞나요? ㄷ ㄷ ㄷ ㄷ ㄷ D800고화소 바디가 왠지 무서서워 지는 크롭샷입니다. ㅋㅋㅋ

그래서 무서운 철새쥬~ @@ 대한민국도 멋진 철새가 나왔으면 좋겠네요.ㅠㅠb 아~ 맞네요. 우리나라에도 그런철새가 있죠! ㅋㅋㅋ

바로 블랙이글이란 철새 ㅋㅋㅋ^^ 추후에 블랙이글 이글이글 타는 듯한 멋진 비행샷 올려 볼게요.

뚜껑열린 캐노피로 줌줌~ ㅋㅋㅋ 크롭으로 봤습니다.

고화소로 담아 크롭놀이로 얻은 사진 F-22 보안상 제한된 접근거리에서 좀더 디테일하게 담아봤습니다.

요즘 물수리에다가 비둘기조롱이, 그리고, 금눈쇠올빼미도 먼발치에서 눈으로 보고 담지를 못하여 대신 에어쇼장에 있는 맹금이 F-22 랩터 철새를 담아봤습니다. 에어쇼에 못가신 분에게 조금이나마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볼 수 있게 고화질로 올려 봤습니다. 랩터 잘 보셨나요? 굿 밤되세요.^^


부루나이 burunai 였습니다.


위아래 광고를 클릭해주시면, 사진을 담고싶은 부루나이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광고는 구글애드센스에서 제공하는 광고임을 알립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부루나이 burun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