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가 1580만원 밖에 않해?

2017. 8. 24. 00:28i-burunai Life

영화속 가상세계에 나오는 헐크의 역할에 비유하면, 싼거아닌가? 싸긴 ㅠㅠb
그 캐릭터 잠시보며 몇 컷 담았네요.
2m80cm의 피규어 집에는 전시가 않되겠다.ㅠㅠ


뭐라고~ 내가 집에 못 들어간다고?
으아~ ㅋㅋㅋ


한 성깔하네요.


만지지 말라는데, 사진 몇컷 담는 동안 여성들이 어찌나 손가락을 만지는지 ㅋㅋㅋ 유독 검지손가락만 반질반질 광체가 나 있네요.


아~ 그나저나 저 근육이 나라면 ㅋㅋㅋ 불끈불끈 왕복근 가져봤음 ㅠㅠb


피규어 눈으로만 감상하라는 마님의 하명에 따라 눈으로 보고 추억속에 몇컷 담아봤네요.

추가로 다른케릭터 들은 890만원 ㄷ ㄷ ㄷ

아이언맨~


역시 망치하면 토르 망치가 갑이쥬~


베트맨보니 갑자기 베트맨 복장에 람브르기니타고 병원에 찾아가 아이들에게 희망을 준 그 분의 영상이 잠시 스쳐가네요.


저에게는 헐크가 압도적인 표정으로 다가왔네요.
어벤져스 영화속 캐릭터 피규어 가격에 @@눈이 놀라고, 눈이호강하는 짧은 시간 였습니다.
포토존도 있네요^^ 밤 9시 넘으면 가까이서 못 봅니다. 참고하세요.

기타 피규어들 수십만원 합니다. ㄷ ㄷ ㄷ




토이저러스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