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오면 우리가족은 구충제 한알씩 먹네요.

2017. 2. 28. 21:43i-burunai Life

봄이 오면 우리 가족은 매년 구충제를 먹어 줍니다. 그간 음식섭취후 혹시 모를 충들을 위해서 자기전 물 한컵과 먹으려고 합니다.
옛날 어린시절 학교에서 체변봉투 해오면 검사하고, 어떤 충이 나왔는지 알려주며 주던 알약이 생각나네요. ㅋㅋㅋ
이거 알면 아제유~ ㅋㅋㅋ

퇴근길 가족을 위해서 약국에 들려 사왔네요.^^


한알에 500원 ^^


내용물은 구충제 1정과


구충제 설명서. 글은 꼭 읽어보고 먹어야죠^^


봄이오면 늘 한알정도는 먹어주는 센스
가족이 함께 먹어주면 좋겠죠.^^

구충들아~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