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복을 깔끔하게 세탁관리 하는 법

2017. 2. 26. 21:11i-burunai Life

오늘 교복하의를 수선하기 위해서 교복을 구매한 곳을 다시 찾아 갔다.
들어서니 전과 다른 교복들로 진열이 되어있다. 그래서 좀 구경하다가 색상이 튀는게 있는데, 이건 어디꺼냐 해서 이야기가 시작되서 듣게 되었는데, 한류의 열풍인지, 중국소녀들도 찾아와 사간다 하는 학생복이라고 한다. ㅋㅋㅋ


여하튼 구경도 하다가 벽에 학생복관련 관리 방법이 있길래 담아왔다.


나도 차근차근 읽고, 세탁할 때 써 먹어야 겠다. 혹시 새내기 학생을 둔 부모님 참고하세요. 읽어보고 부합되면 활용하세요.^^


즐겁고, 좋은 추억을 만들며, 알차게 보냈으면 한다.
아래 이미지는 자식이 아이돌을 좋아해서 ㅋㅋㅋ



교복의 역습이니 라인의 역습이 아니라, 이젠 빨래의 역습이 우리집에서 시작됐다. ㅋㅋㅋ 유부의 삶 ㅋㅋㅋ
교복세탁법@@
세탁기에 그냥 휘~ 휘~ 돌리련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