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식 스마트폰 사진 즉석인화 차량 ㄷ ㄷ ㄷ ㄷ ㄷ

2017. 3. 5. 19:19카테고리 없음

나왔네~ 나왔어~ 오늘 한끼 때우러 시장을 가는데, 시장 입구에 스마트폰 사진 인화차량이 있다. 보는 순간 이동식커피 차량이 생각이 나는 향수가 들었다.



좀더 자세히 구경하러 가까이 갔다.


이동식이니 동해번쩍 서해번쩍 ㅋㅋㅋ
이런게 나올 거라 생각했는데, 나왔네요.

스마트폰으로 찍어도 일반분들이 그 시간 추억을 집안 어느 곳에 놓고 싶어 한다. 추억의 이야기꺼리를 인화 하려는 분들이 의외로 많다고 생각했었다.

인화비가 1000 / 3000/ 5000원 이라고 한다. 1분이면 OK라네요. 액자는 별도



사람이 많은 곳에서는 좀 될 듯 하다. 물론 고해상도와 색감에 민감하면 현상소로가야 겠지만, 추억을 기념하려는 생각(충동)에 의외로 잠시 있었는데, 스마트폰에서 찾고 있고, 인화하는 걸 봤다. 이동식 커피숍에 이은 사진 즉석인화 차량

또 어느 길가에서 볼 수 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