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달콤한일상에서 커피 한잔^^

2018. 3. 17. 16:03i-burunai Life

우리동네 주중에는 IT직장인들이 오가며 들리면, 주말에는 한가한 커피숍 그 곳에서 새소리가 울린다. 역시 이마을 주민들의 속삭임들 ㅋㅋㅋ
모처럼 주말에 와서 커피한잔^^


마님도 커피숍을 해볼까하여, 몇 년전 바리스타 자격증도 따고, 한참 관심보이다가 지금은 역시 커피는 사먹는게 맛나다한다. 천만 다행은 배울 때 이것저것 커피관련 용품 않 산게 ㅋㅋㅋ 다행이쥬~
의외로 물리치료 받는 분들이 ㄷ ㄷ ㄷ ㄷ ㄷ 많네유~
예약은 필수 ㅠㅠ
​​


그래서 마님과 코피한잔^^ 하며, 우리동네 달콤한일상 커피숍 담아봤네요. 오픈 크로스 시간. 내부 모습 작지만 아담아담**


​​




메뉴와 가격은 요래합니다.


요즘보면 길가다보면 커피숍이 많네요. 그래도 편하고, 편안한 곳을 가더라구요. 그렇게 장기 고객이 되쥬~^^
마님 따라다니며, 이곳 커피 저곳커피 많이도 풍미했는데, 바리바리스타열풍이 시들시들하더니, 맘에 드는 곳만 딱 정해 놓은 듯 ㅋㅋㅋㅋㅋ


늘 마시는게 카페라떼 ㅋㅋㅋ 요즘 메뉴가 다양한데, 가장 무난한 아재표 카페라떼 나왔네유~^^
이날 할인음료도 있네유~^^ 여기 과일쥬스 맛나유~^^


달콤달콤 알콩달콤한 인생은 누구나다 원하잔아유~^^
동네 커피숍에서 잠시 쉬는 것두 좋네유~^^
이제 바쁠긴데, 몸은 천근만근 ㅋㅋㅋ 풀어줘야쥬~ 가야겠네유~^^ 나이가 머라구 회복이 한 해 한 해가 가믄서 더디네유~
그런데 이건 아무리 젊은 사람에게 이야기해도 몰라유~ 그래서 저는 뭐라래도 바보처럼 있어유~ 왜? 그도 이 나이되믄 알게되는 거니까 ㅋㅋㅋ 몸소 경험해봐야~ ㅋㅋㅋ 그런데, 그 때가면 또 몰라유~ 늘 변하니까유~^^ 그게 망각이쥬~ 모든 기억을 다하고 오면 아~ 어찌살까유~ 망각이란 기능은 누가 넣어 놨는지 참 신기합니다. 그렇게 살아가는 건가봐유~
그래서 현재를 즐기고, 일하고, 쉬고 하는것이 좋은 듯 합니다.
이 시간이 가면 다시는 오지 않으니 말입니다. 커피향에 취해서 쓰잘때기 없는 글 또 하나썼네유~ 여긴 패닝샷 연습하기에도 좋아유~^^ 요건 아이가 쓰는 폰으로 패닝샷좀 해봤슈~^^



커피한잔 마시며, 부루나이 재잘재잘 이런저런 이야기하는 소리가 구로디지탈단지내에 울려퍼지네유~ ㅋㅋㅋ
어디어디~ ㅋㅋㅋ 달콤한일상에서 들려오네유~
커피향 솔~솔~^^
주말에 우리동네 커피한잔 드링킹 하실래유<^^

굿 주말되세유~^^
이 글보고 달려오면 부루나이 벌써갔슈~^^ㅋㅋㅋ

쭉쭉 펴야해유~^^ 쭉쭉( 디스크에 좋아유~ )
부루나이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