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스피드 가족과 까끔 가는 드라이브코스에 스타벅스가 ㄷ ㄷ ㄷ ㄷ ㄷ

2018. 1. 14. 00:44Light

생겼네요. 생긴지는 쬐끔 지났지만, 그래도 신선한 충격 ㅋㅋㅋ 음식점과 까페는 많았는데, 아~ 이게 뭔가요? 스타벅스가 그곳에 자리잡을 줄이야~ㄷ ㄷ ㄷ ㄷ ㄷ 

그것도 말로만 듣던 차에서 주문과 받기(Drive Thru) Take out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네요. 물론 주차장도 있습니다.

오늘 아이들 학원보내고, 마님이 퇴근하고 점심먹고 나니, 어디 마땅히 갈 곳이 없는데, 마님이 최근 잦은 짜증(알수없는 뭐 그런거 있잔아유~ 유부삼춘들은 알듯)과 말 수가 늘어나서, 이래있음 맘이 괴로울 듯 하여, 초스피드 드라이브 코스로 출발 했습니다. 서울에서 분위기 전환으로 가볼만 한 곳중 한 곳? 바람 맞을 만한 곳 ㅋㅋㅋ 입니다.

겨울철 서울에서 가장가까운 곳 바다는 멀어서 맘먹고 가야하니, 그 것에 준하는 한적한 느낌의 강을 끼고, 달릴 수 있는 팔당으로 고고씽~ 해서 갔습니다. 집에서 출발하여 길이 않막히면, 40여분이면 도착하는 곳이쥬~ 바로 그곳에서 겨울을 알리는 눈이 쌓인 산을 감상하고, 내려오는 길에 마님이 좋아하는? 아니 직장 여성들이 좋아하는 커피숍중 스타벅스가 떡하니 자리잡고 있는 곳으로 가자고 했더니, 삼성기어QR이벤트 당첨이 되어, 커피쿠폰을 획득했다고, 이때 저도 했는데, 저는 꽝 ㅠㅠ.

여기에 스타벅스가 있어? 하길래 한강의 칼바람 잠시 맞으며, 조류를 찍었다고 하시는 삼춘들은, 자신에게 익숙한 조류사진촬영에 필요한 장비를 챙겨서, 한강의 진정한 칼바람이 먼지를 몸속 뼈까지 느끼는 거짓말 조금보태서 조류사진의 최종 종착역 바로 그곳이쥬~ 참말로 수리를 좀 어찌 담아볼라구~크롭바디던, 컨버터를 쓰던, 장망원렌즈를 쓰던, 줌줌 렌즈를 쓰던, 최소 1000mm?  는 되야 담는다는 ㄷ ㄷ ㄷ ㄷ ㄷ

드라이브 하다가 운이 좋으면 만날 수 있는 한강의 참수리^^

만나면 조용히 바라보고 떠나는 센스.

짱돌을 던지거나 고성방가를 시젼하면 않되유~ 

먼 길을 날아서 한강에 와준 반가운 손님? 철새 잖아유~^^


퇴근할 무렵 어찌 한번 강건너 올 시간에 가족과 함께 가서, 최신장비를 구비하신 어르신이 잠시 아이들에게 보여줘 그나마 다행였고, 멋진 갈고리샷도 구경시켜줘서 호사를 누리며 감상하고 왔네요. 마님이 좋아하는 커피를 위해서 달렸네유~ 참말로 수리는 오늘 오전, 점심먹고 왔다갔다 3번의 기회를 주었다고 하네요. 갈고리샷 ㄷ ㄷ ㄷ ㄷ ㄷ  요즘 부루나이 시간대가 참으로 않맞쥬~ㅠㅠb 뭐 요행을 바라는 수준으로 하락했네유~ㅠㅠb 그래도 보는 것 만도 기분이 좋습니다.^^ 언젠가는 ㅋㅋㅋ 담을 수 있겠쥬~^^

그곳에 도착했네유~

 

Starbucks Coffee 팔당DT지점 도착^^ Drive Thru 한번 해볼라 했는데, 인테리어가 궁금하여 주차하고 갔습니다.

1층은 Drive Thru를 위한 곳 / 2층은 수다좀 떨면서 마실 수 있는 곳 / 3층은 한강칼바람 맞으며, 하남시를 바라볼 수 있는 전망대(요긴 커피는 못가져갑니다.) 

Drive Thru

조기 메뉴판이 쬐끔 나왔쥬~ 저기서 주문합니다. 그리고 건물을 돌아서 나오면,

계속 직진코너 돌면,

주문한 것을 요기서 Take out 해 줍니다.^^

저와 가족은 2층으로 고고씽~

내부는 손님들 꽉차서 자리나기를 기다리며, 대기타쥬~ 그래서 방해가 않되는 곳에 한 컷만^^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느낀 건, Drive Thru를 의외로 많이 않하고, 다들 실내로 들어오더라구요. 3층에도 공사를 해서, 저래 앉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면 좋은데, 주차공간도 상대적으로 2층 수용인원정도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래 만든 듯 합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느낀 것^^ 주문하고, 멀뚱멀뚱 주문한 곳에서 서 있지 마시고, 커피를 다 마셨다. 나갈 것 같다는 곳에 찜하고 일어나면 총알탄 삼춘처럼 자리를 차지하세유~ ㅋㅋㅋㅋㅋ 대기시간이 좀 길어요. Drive Thru를 이용하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혹은 한강 산책로를 걷는 것도 ㅋㅋㅋ 다만, 한강의 겨울은 칼바람이라는 것^^ 여친혹은 가족과 갈 경우 무릎담뇨나 체온 보온을 위한 물품을 챙겨서 한강의 겨울 빛을 산책을 하세요.^^ 분위기 낭만을 찾자고, 무작정 한강을 거닐면 ㄷ ㄷ ㄷ ㄷ ㄷ 동장군이 ㅋㅋㅋㅋㅋ

 

스타벅스니까 메뉴는 다 아시쥬~^^ 팔당의 스타벅스 짧게 사진 몇장으로 감상했습니다.^^

가족과 함께 산도있고, 강도있고, 산책도 할 수 있고, 여유있게 주차할 수 있는 곳. 아주가끔은 좀 막히고, 주차하는데 좀 복잡할 수 있지만, 제가 가본 결과 여유로왔습니다.

기분전환으로 좋은 곳입니다.^^

 

스피드하게 가 볼만한 팔당^^ 산책로에서 겨울철새도 감상 할 수 있는 곳^^ 그 곳에 여유있는 곳 많츄~ 먹거리도 많고요.

 

영업시간은 알아두시는게 좋겠쥬~^^

 

그래도 간단한 가격과 이용안내문^^

초스피드로 드라이브하고 커피한잔 마시고 돌아왔습니다.

부루나이 였습니다.

 

 

위아래 광고를 클릭해주시면, 사진을 담고싶은 부루나이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광고는 구글애드센스에서 제공하는 광고임을 알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