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속 여의도 전국노래자랑과 국회의사당 앞마당에서 본 연극공연^^

2018. 1. 7. 23:28Light

사진이 몇장 있어서 올립니다. 토끼와 거북이 심청전으로 해악과 풍자를 했던, 재미있던 시간였습니다.

외줄타기는 정말 ㅋㅋㅋ 심장이 쿵당쿵당하네유~ 저도 저래 외줄 탈줄알면 ㅋㅋㅋ

봄이되면 전국단위로 각종행사와 축제가 많은데, 서울 가까운 곳 여의섬 여의랜드에서 보았던, 지난 추억의 공연 사진 몇장 공유합니다.

아마 TV를 보시는 분은 한번쯤은 아시는 분도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그 공연의 몇컷 감상하세요.^^

전국노래자랑 중

 

 

 

벗꽃도 감상하고

 

국회 앞마당 잔디밭에 핀 꽃

가족과 함께 본 공연^^

 

 

 

외줄타기 정말 멋지더라구요. 저도 외줄에서 점프도 하고 ㅋㅋㅋ 아~~~~ 아닙니다. 무셔워유~ ㅋㅋㅋ

 

 

 

 

 

 

가족과 함께 봤던 공연이었습니다.^^

올해도 전국 각지에서 축제와 행사공연이 있을 듯 합니다.

일상의 반복적인 생활에서 시간되는 가까운 곳을 찾아 감상하는 것도 나름 좋을 듯 합니다.

지난 추억의 부루나이 300mm 화각에 들어온 여의랜드에서 있었던 공연 사진 창고에서 꺼내서 몇장 올려봅니다. 즐겁게 감상하셨나유~? 

위아래 광고클릭(구글애드센스에서 제공하는 광고입니다.) 은 저에게 사진활동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꿀밤되세유~

감사합니다. 부루나이였습니다.^^



위아래 광고를 클릭해주시면, 사진을 담고싶은 부루나이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광고는 구글애드센스에서 제공하는 광고임을 알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