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8 / 8+ 구경하고 왔네~ 왔어

2017. 11. 4. 21:09i-burunai Life

지나가는 길에 a+store 에이스토어가 있어서 잠시 방앗간에 들렸네요. iphone 음@ 아이가 쓰는 폰이라~ㅋㅋㅋ


결론은 감흥이 별로 없사옵니다. 6 7 8 구분이 힘드네요.
카메라 가지고 놀다가 와~ 했는데 7+ ㅋㅋㅋ 바로 옆 8+로 빛의 속도로 이동 ㅋㅋㅋ
아이폰 8+


다른건 관심이가 ㅋㅋㅋ 사실 머가 바뀐지 몰라요. ㅋㅋㅋ
그래서 저는 카메라 기능만 잠시 찍어보고 살펴봤네요.


인물모드에 화이트벨런스와 관련된 옵션을 추가했네요. 다이얼모드 5개 옵션이 있네요. 그중에...
자연조명​


​윤곽조명


무대조명


장소에 따른 화벨관련 사항이 추가되었네요.
이런건 좋네요. 일반인에게는 이제 좀 생소할 텐데, 그냥 자연조명에서 촬영하고, 편집에서 손봐도 ㅋㅋㅋ 복잡해지면 않되니까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잘 사용하지 않을 듯 하기도 합니다. 있음 좋은 기능이죠.^^

중요한 아이폰 가격은
iphone 8


iphone 8+


입니다. 아쉽게도 128GB 메모리는 없네요.ㅠㅠ
뒷면 반질반질 합니다.^^


이렇게 초간단 잠시 만져보고 왔습니다. 가족들이 기다리네요. 후다닥 나왔습니다. 어떤 폰을 구입하든 왔네~ 왔으면, 즐겁게 사용하면 되는 겁니다. 뭐가 어떻고 그렇고 하지말고, 내몸의 일부인 듯 잘 쓰면 되는거죠^^

iphone 6s+로 담아봤습니다.
오늘 잠시 가까운 아파트 단지에서 단풍좀 담아봤네요.
아이가 쓰는 6 에스 플러스로요.


아이폰 X 국내출시는 11월 24일 확정됐다네요.
가격은 64GB 142만원 256GB 163만원 이라네요.
고공행진중인 가격@@ 아이폰 9가 아닌 애플 아이폰 출시 10주년을 기념 한다는 건데, iphone 10 나오면 만져만 봐야겠네요. 에이스토어에서 ㅋㅋㅋ 기다리거라~ 어떨까?

아~ 몰랑^^ 만져보면 알겠쥬~^^

Have a goooooooooooooooood time! price! choice!
찰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