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여의도 불꽃들 1탄^^

2017. 10. 2. 16:27Light/Fireworks

2017년에는 작년부터 한강공원 공사관계로 포인트를 못간다. 그래서 좀 이색적인 경험을 해보려고, 작년에는 철교와 가로등을 듬직하게 넣어주고, 올 해는 초대형 불꽃이 만들어지는 그 순간을 좀 화이트홀이 생기지 않게 짧은 순간의 그 불꽃을 담아보고 싶은 마음에 장비챙겨서 최소 무게로 불꽃축제 행사장 맞은편 한강공원으로 갔다.


그리고 7시에 세팅을 하고 앉아서 한강을 바라만 봤다. 15분후 그디어 2017 화려한 불꽃이 올라왔다.

올 해 준 한강의 불꽃^^ 작은 불꽃들이 모여 혹은 큰 불꽃이 모여 초대형을 만들어낸 그 짧은 순간의 불꽃의 모습들이다.

아마 복잡하고 어지러운 불꽃을 예상했지만, 나름 이런 것도 추억속에 담아놔야 ㅋㅋㅋ

그 초대형 불꽃을 잠시 감상해보세요.^^ 마음도 풍성해집니다.

와~ 와~ 하하하하하 넘 화려해서 다들 그냥 탄성을 자아내는 그 순간^^ 블로그 용량문제로 1부 / 2부로 나눕니다.














이렇게 보입니다. 

작년에는 바람이 심하게 불어온 반면, 이번에는 바람은 아주 약하게 불었지만, 시간이 갈 수록 촬영하는 쪽으로 불어서 연기가 다가오고, 화약을 공중에 체공시간을 지속시기키위한 낙하산이 날아와 신기했네요.


초대형 불꽃 1부~

2부에서 쭈욱~.^^ 24:00에 게재될 겁니다. 예약 걸어 놨습니다.

혹시, 그냥, 막, 넘 기대하고 기다리시면, 실망하실거예유~ 잠 못이루고 그러시면 아니아니 되는거 아시쥬~ 

한가 할 때 스르륵 보세유~ 편안하게 ㅋㅋㅋㅋㅋ


부루나이 ( burunai )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위아래 광고를 클릭해주시면, 사진을 담고싶은 부루나이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광고는 구글애드센스에서 제공하는 광고임을 알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