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Pin번호를 받았다. ^^

2017. 6. 12. 22:06i-burunai Life

i-burunai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를 받았다. ^^


핀번호를 보낸다는 메일을 받고, 기다리던 찰라

등기우편으로 도착한 구글 애드센스 우편물


가입신청하고, 승인이 났을 때의 기쁨 ㅋㅋㅋ 블로그 글을 남기면서 수익을 벌 수 있다니, 마냥 신기했던 지난 11개월전이 생각난다.

나도 이제 Pin번호 받았다. 이 것은 10달라 정도 벌었다는 내용이다. 아직 현금화 하려면 100달라에 도달해야 한다.

가까운 지인분은 하루 3달라 정도 번다는데, 아~ 11개월만에 13달라 ㅋㅋㅋ 땅파면 돈이 나오나 하면서 차근차근 해보자. (가뭄에 콩나듯 아주 가끔은 길가다가 동전도 줍는 기회는 있지만 ㅋㅋㅋ)



등기우편으로 도착한 구글애드센스 pin 번호 동봉된 등기우편



개봉박두 ㅋㅋㅋ




핀번호 등록절차와 핀번호가 있다.


핀번호만 입력하면 끝^^

다음은 100달라 벌어서 현금화 하는 날 애드센스 포스팅 해 볼게요.^^

이제 광고수익으로 구입목표를 세웠던 그 물건

- Nikon AF-S NIKKOR 800mm f/5.6E FL ED VR 대포가 눈에 보이지도 않는 수익 이지만, ㅋㅋㅋ

(nikon USA 홈피내 이미지 캡쳐)

니콘 USA 가격으로 $16,299.95 이니까, 대충 $13.1 벌었으니, 16,286.85 달라 남있다. ㅋㅋㅋ


다음생애에 가능하겠쥬~ ㅋㅋㅋ

우리나라 웹서핑 유저를 대충 이천만명이 사용한다치고, 내 블로그 감상하다가 광고가 관심가는 항목일 때 몇번씩 1년만 클릭해주면 만수르 형님 되나유~ ㅋㅋㅋ

손가락으로 클릭만하믄 누군가에게는 꿈이 이루어지는 것도 있네유~^^

새 사진과 함께 빛 관련된 사진 감상하고 맘에 든다 생각되면, 클릭을 해 주면 좋겠다. 이천만이 클릭하는 그날까지~
내 꿈을 향해서 ㅋㅋㅋㅋㅋ

16,286달라 달리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