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구로구청 사거리 미스터피자에서 Mr.Pizza

2017. 3. 4. 17:57i-burunai Life

대략 10년만에 매장 와서 먹고 있네요. 지인이 사준다꼬, 가족과 함께 먹방을 하고 있네요.^^
매장으로 들어오는 건물 상가 입구에 광고로 인해찾가기 ㅋㅋㅋ
2층에 위치한 Mr.Pizza 미스터피자


상가입구 찾을 수 있겠죠.?^^



오늘은 피자를 얻어 먹을 수 있는 공짜라 더 맛나쥬~^^ 역시 사줄 때는 맛나게 먹는 거쥬~^^


오랜만에 매장에서 샐러드도 먹고 이런저런 이야기하다 피자도 따스하게 먹구 배가 불러 잠시 실시간 포스팅을 ㅋㅋㅋ 한번 해 봅니다.
메뉴가 상당히 많아졌네요.
쭈욱 메뉴와 가격표를 잠시 보세요.^^



많네요.
사용하는 재료의 원산지 글도 있네요.


매장 전경도 잠시 파노라마로^^


피자를 주문하고, 셀바를 이용하며 워밍업을 ㅋㅋㅋ


옛날보다 다양한 메뉴의 셀바^^
먹어봐야죠.^^
이 매장에서도 피자만드는 과정중에 도우를 만드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투명창으로 해 놓아서 잠시 한컷 담았습니다. 주문배달이 아닌 매장에서 볼 수 있는 멋이죠^^
슬로우모션 장면중에서...


후에 슬로우모션 영상은 점장님이 얼굴 모자이크를 요청하셔서 모자이크되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손놀림이 예술인데...일단 다음에 공유하기로 하고,


샐러드 먹으며 수다를 떨다보면 메인메뉴 피자가 하나하나 나오네요. 지금 먹구 있는 메인 피자

홍크러쉬와 서브메뉴 한판더^^
이것이 바로 게살과 새우의 만남

홍크러쉬^^


콜라와 함께 모처럼 입속을 듬직하게 촉촉하게 먹고 마시고 있네요.
할인행사도 진행하네요. 좀더 저렴하게 먹는 알뜰족을 위한 할인방법



10년만에 온 미스터피자 매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