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 니지앤쿠모 Niji + Kumo에서 점심을

2016. 12. 27. 21:31i-burunai Life

먹었습니다.
선릉 골목에 숨어있는 니지 앤 쿠모 정식을 ㅋㅋㅋ
계단 오르를 때 오~ 빛이 있어 식상하지 않고 올라갔네요.

​​
들어서면서 한 컷 담았습니다.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을 받네요. 일식집의 분위기 입니다.


메뉴를 보고 오늘 맛나게 먹을 음식은 멀로 할까? 내 몸은 소중하니까 ㅋㅋㅋ
메뉴 입니다.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합니다. ㅋㅋㅋ 더 보세유~^^
이런 곳은 각기 다른 걸 시키면 늦어서 퉁쳤습니다. 2개만 일담 먹어보자^^​


수제함박스테이크 정식과 에비후라이정식 주문했네요. 이제 먹을 시간만 다가옵니다. 나왔네요.


맛나겠죠. ㅋㅋㅋ 이렇게 오늘도 맛나게 먹고 왔네요.
가끔은 먹거리도 눈이 호강하면 좀더 맛나쥬~^^

니지 앤 쿠모 에서 정식 한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