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빌게이츠의 크리스마스 게릴라 선물?

2016. 12. 24. 11:13i-burunai Life

이런일도 생기네요. SNS를 통해서 단시간에 급속도로 퍼져나가서, 너도나도 결재했다는 소식이 이곳 저곳에서 들려오네요.

이집트 어플이후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윈도우10 Pro와Home 버젼이 PC운영체제 소프트웨어가 이번에는 

베네수엘라에서 저가로 결재하여 인증번호를 받았다고 합니다.

 

환율 : 1 베네수엘라 볼리바르 = 0.55942377 원 ㄷ ㄷ ㄷ ㄷ ㄷㄷ ㄷ ㄷ

베네수엘라 돈 단위도 알고 ㅋㅋㅋ,

빌게이츠가 창10을 4천원에 ㄷ ㄷ ㄷ 

정상결재가 되었고, 설치도 완료되었다네요. ㅋㅋㅋ


현재는, 새벽 1시경에 pro  / 1시반경 home 버젼이 차단된 상태라고 합니다.

마치 크리스마스 이브날 그것도 만원도 되지 않는 가격으로 윈도우 10을 받을 수 있었다.


이 일로 구매를 인증번호 받은 상태에서 대기를 하거나, 설치를 완료한 상태인데, 인증과 관련하여 소문이 무성하다. 

마이크로 소프트의 현명한 사이다 답변일지 아니면 반대일지 기다려본다.


그래서 개인적인 생각은

이것은

왜! 크리스마스 이브날 ㅋㅋㅋ 그래서 망상을 해본다.

"2016년 빌게이츠가 주는 크리스마스 게릴라 선물" 이 아닌가 생각해본다.

창10죠~ㅋㅋㅋ 

그런데 몇 copy가 결재되었을까? 궁금도 하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