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동 재래시장 입구에 빽다방 이 오픈 ㄷ ㄷ ㄷ

2016. 11. 8. 23:00i-burunai Life

재래시장 잠시 갔는데, 오잉~ 노랑가계가 눈에 들어왔다.
빽 따방~ 움. 요즘 가격경쟁으로 커피 한잔에 1000원 하는 곳이 많다. 이쪽 커피점들도 치킨게임 한지 한참됐는데, 오픈했네요.
​​


봤으니 그냥 지나갈 수 있나요? 그래서 들어 갔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스크린에 메뉴들, 그리고 앉아서 마실 수 있는 테이블도 있네요. 다소 좁긴합니다. 옹기종기 모여 앉아 한잔. 안쪽은 아지트처럼 몇개테이블이 ㅋㅋㅋ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이 적혀 있네요.


스크린 메뉴를 보고 선택 할 시간 ㅋㅋㅋ


시원하게 파란색 배경 흰글씨 메뉴보며 주문하고 보니
문구가 있네요. 이모티콘과 함께


보며 몇장 더 담았네요. 빽다방 역사도 있네요.


좀더 들어가면 작은 아지트 테이블 몇개 ㅋㅋㅋ


벌써 자리잡은 분들이 있어 한쪽 벽만 찰칵^^
요래 주문후 몇컷 담고나니 나오데요.
나왔으면 마셔야쥬~ ㅋㅋㅋ


앗! 뜨거워~ ㅋㅋㅋ
요즘 음식 관련 TV프로그램에 나오는 백종원 아저씨 로고가 ㄷ ㄷ ㄷ


사업영역을 점점 키워가는 아저씨, 구수하고, 포근한 풍체, 웃는 모습이 좋은데, 구로동 재래시장 입구에서 빽다방 만나는 날이 왔네~ 왔군요. ㅋㅋㅋ

마시며 보니, 테이크 아웃 주문이 많네요. 길 목은 잘 잡은 듯 하네요.


다방커피 한잔 하고 왔네요. 계란 노른자 동동 떠있는 등불아래서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