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높이 더 크게 더 화려한 초대형 불꽃과 분수불꽃

2016. 10. 16. 18:52Light/Fireworks

이 맞는 제목은 아닌 듯 ㅋㅋㅋ

여러개의 불꽃이 정신없이 올라가네요.

사실

불꽃축제에가면 깔끔한 순간을 담는게 가장 오래오래 볼 수록 이쁩니다.  

그 불꽃중에 "와~"하다 정적이 흐르고 불꽃이 번쩍번쩍하며, 소리도 정신없는 순간 그 소리마져 사라지는 순간이 있습니다.

불꽃축제 행사에 계속 가다보면 늘 먼가 담고싶은 아쉬운 장면의 순간이 있습니다.

그것은 동시다발적으로 터지는 화려한 불꽃이 펼쳐지는 시간대는 그저 멍 때리며, 

불꽃속에 파묻혀 바라만 본적이 거의 대부분였습니다.

그런데, 언제인지 기억은 없지만 아~ 이거 담으면 웅장하고, 화려한 불꽃의 순간이 멋지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여러개의 불꽃이 모여 화려한 밤하늘을 밝히며, 형형색색의 불빛에 도전해봤습니다. 잘 못하면 대부분 화이트 홀이 생기고, 점점 어두워지는 불꽃이 담겨 화려함이 사라지고, 여러개의 불꽃이 터지다 보면 연기가 깔끔함을 없애고, 지저분하고, 화이트로 변하는 등 다양한 변수가 생기는데, 그 중 괜찮은 장면 몇장을 얻었지만, 아쉽게도 화각에서 상단 불꽃이 살짝 벗어났네요. 2도만 더 위로 올렸으면 하지만, 좀더 이쁘게 담은 순간에 접근해 가는 듯 합니다. 

매년 불꽃의 높이와 크기가 커지는 듯한 느낌 ㅋㅋㅋ

더 높이 더 크게 더 화려한 불꽃을 감상하세요.

가끔 바람이 거세어 아름다운 불꽃이 분수로 변하네요.

그래서 더욱 이색적인 불꽃중에 하나를 만났던 추억이 되었네요.

불꽃분수